유튜브 뮤직 PC 앱 버전 다운로드 방법 (2023년)

유튜브 뮤직 PC 앱 다운로드

유튜브 뮤직 PC 앱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드디어 유튜브 뮤직을 데스크톱에서 개인 음악 플레이어와 같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단순히 유튜브 뮤직 사이트에 방문해서 클릭 3~4번만으로 쉽게 다운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가이드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다운받기 전에 미리 확인하세요!

여기서 유튜브 뮤직 앱을 다운받으려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야 합니다.

유튜브 뮤직과 크롬 브라우저는 모두 구글에 속하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른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파리, 웨일등 다른 브라우저는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윈도우, 맥 모든 환경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뮤직 PC 앱 다운로드하기

1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구글에 방문한 뒤, (1)유튜브 뮤직을 검색하고 (2)Youtube Music 검색 결과를 클릭하세요.

유튜브 뮤직 검색

2 유튜브 뮤직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브라우저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유튜브 뮤직 PC 사이트

3 메뉴 중 “Youtube Music 설치” 옵션을 클릭하세요.

유튜브 뮤직 PC 앱 설치하기

4 유튜브 뮤직 앱 설치 팝업 창이 나오면,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유튜브 뮤직 PC 앱 다운로드

5 아래와 같이 PC 데스크톱에 유튜브 뮤직 앱이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유튜브 뮤직 PC 앱 버전 다운완료

유튜브관련 다른 유용한 팁도 확인하세요!


자주묻는질문 FAQ

PC에서 유튜브 뮤직 재생이 안됨 경우

문제를 가장 쉽고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은 단순히 PC를 재부팅하는 것입니다. 재부팅해도 똑같은 상황이라면, 와이파이 연결이 현재 불안정한 상태는 아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 수단으로는 유튜브 뮤직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뮤직에서 영상 화질이 낮은 경우

우선 유튜브 뮤직에서 나오는 영상은 화질을 조절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이는 와이파이 인터넷 연결 속도에 따라서 화질이 조절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유튜브 뮤직 PC 앱 버전 다운로드 방법 (2023년)”

댓글 남기기